교회소식

사람은 감정의 동물이기에
어느 사람에게 감동하면
그 사람을 존경하게 된다.

감동을 잘하면
우리 몸에서 베타엔도르핀이라는 행복 호르몬이 나온다.
삶속에 감동을 주면 존경도 하게 되고 어디를 가든지 환영받게 된다.

나는 감동을 주는 사람인가?
그리고 감동을 잘 하는 사람인가?